문파단톡방에서 질문은하고 그냥 단톡방에서 읽기만하고 뭐 감사하다고 말을안하는사람이잇는데

바람생활 문파
도적

뇌피셜덕임@연

조회 548 추천 0 2024.02.11 AM 05:57:48
뭐라해야될까요? 물어보고 답해주니 읽기만하니깐 한분은 나가셔가지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전사 범여름@연
    2024.02.11 AM 07:35
     
    탈출은 지능순

    추천 0

  • 살수 하우어바웃@연
    2024.02.11 AM 08:11
     
    방출해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