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사 792짜리 하나 있는 복귀유저인데요..

캐릭터 직업
주술사

든갓주인@연

조회 721 추천 0 2024.02.11 AM 08:06:31
한 2년?3년만에 다시 왔는데

첨부터 다시 키워야 맞는건가요? 직업은 주술사 그대로 할거구요..

첨부터 다시 키우는게 어렵거나 싫은건 아닌데 원 주술사 아이디에 봉황삼작금노리개가 있어서 그게 너무 아까워서요 ㅜ 투력 900 뻥튀기가 되기도 하고..뽑기 진짜힘든거니깐

굳이 새로 키울 필요있나요? 아님 그냥 원 아이디로 템 적당히 맞춰서 놀면되는건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추억에돈쓰다@연
    2024.02.11 AM 08:12
     
    2~3년전 792이면 와 고수셧네요

    새로키울필요 전혀 없습니다. 영웅의길 같은거 심심하실때 밀어주시면 되고 (안해도 전혀 문제없음)

    바로 안시성 환상의시련 악귀문 같은걸로 레벨업 하시면 됩니다. 자동사냥도 있구요.

    템 맞춰서 792캐릭 그대로 노시면 됩니다.

    추천 1

  • 주술사 든갓주인@연
    2024.02.11 AM 08:14
     
    그땐 나름 랭킹 100위 안이었는데.. 지금보니까 1600위대네요 ㅡㅡㅋ

    답변 감사합니당..

    추천 0

  • 차사 극강차살@연
    2024.02.11 PM 01:25
     
    약 8개월쯤 전에 신체강화 패치가 진행되긴했었으나 그당시 레벨대비 비슷한수준으로 비약보상이 이루어져

    기존캐릭터를 육성하시는편이 더편할거라 생각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