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사는 대표환수 현무로 해야하나요?

캐릭터 직업
주술사

한끼모찌@연

조회 1649 추천 0 2024.02.25 AM 10:46:39
주술사는 사람들한테 물어보니 결속환수 현무로 하라는데 이유가있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살수 안시랑@연
    2024.02.25 AM 10:47
     
    공짜로 지급해주는 현무가 결속환수로 8등급까지 무료로 키우실수있어서 많이들 그렇게하십니다.

    추천 1

  • 천인 추억에돈쓰다@연
    2024.02.25 AM 10:55
     
    비격한테 현무가 결속환수로 정해져서, 가장 쉽게 구할수있는 불멸환수라 그렇습니다.

    귀찮음과 가성비를 따지지않는다면 투력환수(대표환수)는 청룡이 가장 적절한 환수 입니다.

    왜냐면 시동때문인데 시동을 할시 환수에 붙은 능력치가 캐릭터에 이전됩니다.
    백호 현무 주작 전부 방관,방무가 붙어있고 마증 같은 데미지증가 능력치가 부가적으로 붙어있는데
    청룡 환수템엔 그런 데미지증가 능력치가 단 한개도 붙어있지 않습니다.

    추천 0

  • 주술사 잔이슬비@연
    2024.02.25 PM 02:12
     

    저는 그냥 백호했습니다 ..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