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무 1.6 + 0.32붙은게 너무 비싸더라구요 저거 4개 붙은게 1.28정도인데 1.6이어도 충분하게 모든 컨텐츠 즐길만 할까요..? 1.6까지는 살만하다 싶은데 1.6+0.32는 좀 많이 거품이 있는거 같기도 해서요..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천인
추억에돈쓰다@연
-
2024.02.25
AM 11:03
-
-
무슨템인지 모르겠으나 1.6+0.32 4줄이 1.28억이면 혐사일 가능성이 큽니다. (환웅 7손 잡기특에 생산강화+ 각인만 딸랑 발려져있을경우)
바린이 등쳐먹는 매물 많으니 꼭 물어보시고 시세탭보시고 구매하세요.
거래소->상세검색->카테고리 능력치구슬->세부카테고리 각인->강화설정->각인상세옵션 방어도무시->최소수치 7.78%(1.6+0.32 4줄)~ 최대수치 9(혹시나 높수치 비슷한가격일시 사면되니까)
하셔서 보시면 지금 추횟 1짜리가 6000~7000 이면 살수있습니다.
추횟 1짜리로 구매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템에 붙어있을시 0~1)
-
-
주술사
록시마르시아@연
-
2024.02.25
AM 11:08
-
-
템은 진서라마옥도랑 환웅 모자 환웅겉옷 7~8성 혹은 손상쪽으로 보고 있어요 1.6+0.32 붙은걸로는 보고 있는데 +0.32 추가로 붙은게 너무 비싸서요 그래서 1.6 방무 각인만 박힌거 사도 모든 콘텐츠 다 즐길 수 있는지 물어볼려고 했어요
-
-
천인
추억에돈쓰다@연
-
2024.02.25
AM 11:10
-
-
모든컨텐츠 다 즐기기는 힘드시겠지만 (탐의화신 심연난이도가 좀 힘들듯 합니다)
일반 탐의화신까지를 기준으로 하면 문제없이 망토신강만 높으면 다 잡으실수 있으실껍니다.
(황룡 시동 필수)
-
-
주술사
록시마르시아@연
-
2024.02.25
AM 11:13
-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