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그런질문해서 죄송하지만 자세히 알고싶어서요
무기20,갑옷20,투구20,왼손20,오른손20,목어깨장식14,신발1,망토1 찍었는데 7차승급 황산벌이면 방어도300이상이라 다른사람꺼 답변 읽어봤어요 그런데 내캐릭터에 갑옷은 방오구관통작용중 찍혀있어서 다시 초기화할거라 방어도이면 좋은데 투구는 방어도,무시 어떤거좋아요 신발은 방어도4 강화1인데 20까지 찍으면 방어도80인가요? 10까지찍어서11부터20까지 직타저항이 몇%에요? 선택으로 바꾸면 편할까?아니면 방어도 VS직타저항 어떤거좋은지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