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사,주술사,마도사,영술사는 마력증강이 높으면 뭐가 좋은지 궁금합니다 직타저항VS마력증강 어떤걸로 찍으면 좋을까요? 신체강화 직업 다 똑같이 찍었는지 다르게 찍었는지 보면 어려워같아서ㅠㅠ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차사
진품의@연
-
2024.02.27
PM 03:19
-
-
지식인 어그로 꾼입니다 2022년부터 이짓하는 관종임.
-
-
전사
힘센쥐@하자
-
2024.02.27
PM 03:31
-
-
님이 무슨말씀하는지 모르겠네요ㅠㅠ 이해하기어렵다 관종은 진짜 아니라고요
-
-
천인
오빠나졸려@연
-
2024.02.27
PM 04:58
-
-
도사, 주술사, 마도사, 영술사, 천인까지 손 부위 마력증강 찍으시는게 더 좋습니다.
마력증강 찍으면 공격력 올라간다고 보시면 돼요
마력증강은 올라갈수록 효율이 떨어지지만 직관적으로 공격력증가보다 2.5배 정도 좋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202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