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파 레벨업에 따른 공적치 질문

캐릭터 직업
도적

라디오는스타@연

조회 713 추천 0 2024.03.04 PM 11:21:27
10에서 11갈때부터 공적치가 필요하던데 공적치는 레벨업할 때마다 누적으로 적용되나요? 아니면 공적치를 소모하는 걸로 적용되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클루님@호동
    2024.03.04 PM 11:43
     
    답변이 정확한지는 모르겠으나


    문파 렙이 10-11 올라 갈때까지 공적치는 계속 누적되나 


    11레벨로 올라간 이후로는 다시 0 으로 된다고 합니다.


    레벨 올리는 순간 부터 0 부터 시작하여 계속 쌓아야 한다고 합니다.


    추천 1

  • 도적 라디오는스타@연
    2024.03.05 AM 12:13
     
    답변감사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