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클릭하면 사라지는 것들도 있는데 삭제불가인 템들도 있네요 ㅠㅠㅠㅠㅠ 인벤토리만 차지하고 어떻게 삭제하고 싶은데 이런류 아이템은 어떻게 삭제하나용.. 바린이라 검색해도 안나오고 도저히 모르겠습니당.. 도와주세용..
+++드래그해서 버리라고 해주셨는데 떨어뜨릴 수 없는 물건이라고 하는데 이건 어떡하나용.. 정말 고객센터 문의 밖에 답이없나용?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살수
쌀먹수@연
-
2024.03.09
PM 06:51
-
-
영웅의길을 밀다 나오는 대부분의 잡템들은 사용해서 없애거나 인벤에 있는 아이템을 마우스로 드래그해서 없앨수 있습니다
-
-
평민
평민@유리
-
2024.03.09
PM 06:51
-
-
고객센터에 요청하시면 삭제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