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사노오 질문이요

캐릭터 직업
주술사

거춘@연

조회 588 추천 0 2024.03.09 PM 07:15:49
스사노오 첨해봣는대

오늘 기여도높다고 문구뜨면서 템창에 오로치의독 2개가 들어왔는대

원래 바닥드랍으로알고있는대 템창으로들어오나요?


추가로

보상얻는 기준좀 알려주세요

한맵애 20명이라치면 그중 기여도높은 1~2명만 먹는건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클루님@호동
    2024.03.09 PM 08:52
     
    높은 공헌도에 따라 아이템이 창고에 들어오고

    나머지는 바닥에 드랍 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추천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