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캐이고 투구 갑옷은 방어도 각인 박았습니다
무기가 적혈선이 떠서 마무리할려고 각인을 박으려고 하는데
렙이 768이라 800까진 키워보려고 하거든요
시련 정도만 돌아주려고 하는데 딜이 좀 약한것 같아서 방무를 박아야 할지 직타각인을 박아야 할지 고민됩니다
레이드 부캐로 따라가긴 하는데, 지금도 무기에 직타 없이 그냥저냥 하긴 했거든요
근데 두번 박기느 좀 아까워서 종결로 박고 싶은데
보통 직타저항 각인을 많이들 박으시던데 무기에만 바린이 방무 박는건 크게 의미 없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