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찍히 아이템? 그거 하는거는 해봣는데 진짜 본전이 아니고 무슨 반의반도 안나오는느낌이엇고
다른건 그나마 저번에 여쭤보니 소환비서 때가 그나마 확률이 높다해서 햇더니 본전 가까이? 올라오는느낌
그리고나서는 . 요강같은건 아니고
그.. 각인비서 쪽도 반토막 난거같더라구요
아 그리고 의상은 솔찍히 질르는건 토막나는데 1급에서 갈리는거같아요 진짜 운빨... 10%니깐..
근데 헤어 에 다른 사행보다 엄청나게 많이 지르시는 느낌인데
(글올라오는게 다른거보다 엄청 난 느낌입니다??)
염색은 아에 손도 안될거같고 ..
헤어쪽이 진짜 비싼거 노려서 한방 노리는거 말고
본전치기가 좀 확률이 높은편인지요??? 사행 많이 해보신분이나 해보시는분들 .. 궁금해서 그럽니다 ㅎㅎㅎ 파는대 시간도 걸리고하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