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나라 창 크기 문의드립니다.

캐릭터 직업
전사

캅스@진

조회 4948 추천 0 2024.03.14 PM 01:34:54
안녕하세요^^ 

게임을 실행하던 도중 
요 아래 사진처럼 화면이 작게나오는데 크게 만드는 법 문의남깁니다. 

그럼 오늘도 즐거운 바람 하세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4.03.14 PM 01:41
     
    예전에 답변드렸던 것과 비슷한 유형이신 것 같아서
    그 답변 그대로 달아드리면

    바람의나라가 켜져 있으면 
    작업관리자 > 바람의나라 우클릭 > '속성'으로 들어가주세요
    (켜져있지 않다면 
    로컬디스크 C> Nexon > Kingdom of Winds 파일에 보통 설치되어 있을 텐데 gamer를 찾아서 우클릭 > 속성 들어가시면 됩니다.)

    나온 창에서 '호환성'으로 들어가신 후
    높은 DPI 설정 변경으로 들어가시면

    아래 '높은 DPI 조정 동작을 재정의합니다' 부분에
    응용프로그램을 '시스템'으로 변경해주시고 나서
    바람의나라를 재접속해주세요!
    202508

    추천 3

  • 주술사 참새주수리@연
    2024.03.14 PM 09:53
     
    윗분 말대로 하니까 바로 되네요
    UHD 모니터를 쓰다보니 항상 창이 작아서 해상도 조절해가면서
    귀찮게 썼는데 개꿀입니다 ㅎㅎ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