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00를 뵙습니다. 춤춰보겠습니다.

기타 기타
주술사

세체술@연

조회 981 추천 0 2024.03.30 PM 07:00:25
이건 뭔가요??
갑자기왜하는거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오빠나졸려@연
    2024.03.30 PM 07:07
     
     출세가도 상위 단계인

     태대형이 되면 "엣헴"이라고 주변 사람들이 인사하게 하는 스킬이 생깁니다.

     그 윗단계인 대대로가 되면 "~~춤춰보거라"라고 주변 사람들을 춤추게 하는 스킬이 생깁니다.
    202407

    추천 1

  • 살수 쌀먹수@연
    2024.03.30 PM 07:09
     
    출세가도 태대형(엣헴) 대대로(춤을춰봐라)를 찍으면 얻는 스킬이름입니다.

    스킬사용시 출세가도 신분이 자신보다 낮은 캐릭터에게 자동으로 채팅과, 춤을추는 감정표현이 적용됩니다.

    누군가 님보다 출세신분이 높은사람이 스킬을 사용한거 같습니다.

    별다른 의미는 없고 심심하면 가끔 쓰는사람이 있씁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