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발톱흑광노리개 시세좀알려주세요.

아이템 장비
궁사

김별그램@연

조회 472 추천 0 2024.03.30 PM 07:34:06
바린이입니다.

장비합성에서 얻었는데 시세를 몰라 문의드립니다.

바린이라 쓸일도없고 나온거 그대로 황돋만 두번눌렀습니다.

얼마에 올리면 팔릴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마도사 무당리코@연
    2024.03.30 PM 07:50
     
    거래소에서 15억에 거래됐네용 ?

    추천 0

  • 살수 경산고니@연
    2024.03.30 PM 08:24
     
    60만원정도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