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패치대비 도사 환수세팅 팁좀부탁드려요

캐릭터 직업
주술사

츄넴@연

조회 1080 추천 0 2024.04.01 AM 01:37:39

도사고 4월 패치대비해서 환수세팅 해놓으려고 하는데 

황룡시동 + 3마리가 가능하다고해서 세팅을 어느정도 해주려고합니다.

현재 권용 황룡(노템) , 투력용불멸현무, 노템불멸주작, 노템불멸백호 있고  

8등급현무, 6등급청룡(키우는중) 인 상태입니다.

도사는 투력용은 그대로 써도 된다는거같아서 

나머지 환수들 세팅해주려고 하는데  솔플용(시련,자사)으로 주작에 방관을 해줄까 하고있는 중인데요

주작만 템을 줘도 괜찮을지, 아니면 황룡이랑 주작 백호 다 세팅해줘야 하는건지,

세팅을 해준다면 3성도 괜찮은지 아니면 몇성을 맞춰야 하는지 알고싶은데 도사는 정보가 너무 없네요 ㅠㅠ

조언 부탁드려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넥순반도체@연
    2024.04.01 AM 06:25
     
    패치 이후에 무조건 환수를 4마리 등록할수 있는건 아닙니다.
    시동환수를 제외하고 선행조건이 있습니다.

    투력4.5만 달성-> 수호환수 1마리 등록가능.
    투력 6.5만 8.5만 각각 한마리.

    패치후 투력 8.5만이 가능하시다면 시동환수+수호환수 세마리 해서 총 4마리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다.

    환수템은

    투력이 부족하다=> 투력셋팅 (추천황돋 명회+명중)
    투력은  위 투력기준에 부합한다+'나는 자본을 투자할것이다'=> 방관,방무
    투력은 되는데 자본은 많이 투자하지 않을 것이다 => 명중돋 또는 자유

    개인적으로 

    환수 무기템만큼은 5성또는 4성을 맞쳐주시는걸 추천합니다.

    이제 레이드 명중컷이 생겨났기 때문에 명중이 부족하면 헛방이 뜹니다.

    그래서 투력이 부족할거 같으면 환수템 황돋을 명중회피+명중을 추천합니다.

    물론 꼭 제가 추천한대로 안하셔도 됩니다. 

    아직 패치가 확정이 아니라 명중컷이 낮아질수도 있고 환수등록 투력컷이 낮아질수 있으므로
    패치후에 템을 사셔도 되고 미리사셔도되고...
    고민하시고 정하시면 됩니다.
     


     

    추천 4

  • 주술사 츄넴@연
    2024.04.01 AM 09:21
     
    좋은답변 너무 감사합니다!!! 조언해주신대로 고민하고 생각해서 정하겠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