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사고 4월 패치대비해서 환수세팅 해놓으려고 하는데
황룡시동 + 3마리가 가능하다고해서 세팅을 어느정도 해주려고합니다.
현재 권용 황룡(노템) , 투력용불멸현무, 노템불멸주작, 노템불멸백호 있고
8등급현무, 6등급청룡(키우는중) 인 상태입니다.
도사는 투력용은 그대로 써도 된다는거같아서
나머지 환수들 세팅해주려고 하는데 솔플용(시련,자사)으로 주작에 방관을 해줄까 하고있는 중인데요
주작만 템을 줘도 괜찮을지, 아니면 황룡이랑 주작 백호 다 세팅해줘야 하는건지,
세팅을 해준다면 3성도 괜찮은지 아니면 몇성을 맞춰야 하는지 알고싶은데 도사는 정보가 너무 없네요 ㅠㅠ
조언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