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사랑 마도도 칼들고 격수처럼 싸워야되는시대가 오는건가요 설자리가 적어지는건가요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도적
넥순반도체@연
-
2024.04.13
PM 01:45
-
-
아뇨
케바케입니다
완전 핵과금들은 레이드돌때 도사 필요없지만 중과금 이하는 도사가 필요할꺼에요
물론 도사 없이도 가능한 보스도 있긴 해요
근데 격도사는 패치안해도 많아요 8차이후에는 pk하지 않는이상 대부분 섬광배우고 방관이나 방무각인 맞추고 격도사합니다.
패치후에는 마도사든 도사든 직업 상관없이 중자본이하는 레이드가 힘들어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