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한지 2주차 되는 10년전에 재미로 해봤던 바린이입니다
천마선에 715 입니다 전투력 35000이고
아이템은 사람들 낀거보고
대충 마춰서 돋보기로 올리고 있는편이고
신체강화도 하고있구 100은 안되고
내공강화는 전설,신화로 만들고 있구요
매일 이벤트 아이템 받고
매일 피로도 2시간 씩
총4시간 다써서 자동사냥 해서 임무 아이템받고
매일 시련10회하고 보상받고
매일 채굴 300 회복받아서 경험치 금전받고
이벤트템 500 회복받아서 채굴 돌리고있고
매일 거마령 쩔받아서
재료 50개정도 모았고
아니면 저랑비슷한사람이랑 가서
한두번 깨봤구요
주2회 악귀문 하고
주1회 안시성 하고
지금 현재 퀘스트는
조사굴 탐색임무인데 자사 돌려서 조사귀를 10회 처치가 안되네요
제가 직접돌아서 잡아야하는지.. 하루만에 안잡으면 초기화 되는거같더라구요
이렇게
혼자하는거 치고 잘하고있다 생각하는데 레벨올리는게 많이 안되네요
여기서 더 뭘 해야하나요?
업적올리는 유투브는 보긴했는데 그건 좀있다가 해볼생각입니다!
물어보는거 잘알려주시고 바린이 도와주실 저와 친구해주실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