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8차 찍어서 섬광을 3성까지 배웠는데요
1. 이걸 진원추 킨 상태에서 지진파 + 섬광 행조로 묶어서 사용해도 될까요?
(지금은 섬광이랑 지진 행조로 안만들고 개별로 쓰고있어요)
2. 시련돌때 제 캐릭 빨탭걸고 무지성으로 행조스킬 난사하는 편인데..
그랬더니 섬광은 제 주변만 딜 되더라구요..
앞으로 사냥할때 제 캐릭에 빨탭건 채로 몹에게 붙어서 사냥해야 할지,
아니면 빨탭을 안해야 할지도 궁금합니다.
3. 그외 다른 팁 있으면 조언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