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환골탈태로 도사 시작했는데 자동사용 스킬에 관해서

캐릭터 기술특성
주술사

초월한오렌지@연

조회 2517 추천 0 2024.04.21 AM 12:53:38
공력증강 스킬 자동사용 이라고 표시 분명히 되있는데 마나가 다 떨어져도 사용을 안해서요;; 이거 어케 설정합니까 ㅠ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4.04.21 AM 12:58
     
    퀵슬롯에 공력증강을 두시고
    공력증강을 마우스로 드래그하시면 위에 네모칸이 뜹니다. (자동사용을 원하시면.. 이 적혀있는 네모칸이 뜹니다.)
    거기에 공력증강을 드래그해서 두시면 자동사용이 됩니다.

    202508

    추천 1

  • 도사 사도주황@연
    2024.04.21 AM 01:00
     
    빠른답변 사랑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