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력증강 스킬 자동사용 이라고 표시 분명히 되있는데 마나가 다 떨어져도 사용을 안해서요;; 이거 어케 설정합니까 ㅠㅠ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주술사
으야꿍@연
-
2024.04.21
AM 12:58
-
-
퀵슬롯에 공력증강을 두시고
공력증강을 마우스로 드래그하시면 위에 네모칸이 뜹니다. (자동사용을 원하시면.. 이 적혀있는 네모칸이 뜹니다.)
거기에 공력증강을 드래그해서 두시면 자동사용이 됩니다.
202508
-
-
도사
사도주황@연
-
2024.04.21
AM 01:00
-
-
빠른답변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