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사vs주술사

캐릭터 직업
살수

어딘가아픈애@연

조회 1033 추천 0 2024.04.22 PM 06:15:49
무자본 둘중 어느게 더좋나요? 저는 솔플만 할꺼라서 레이드도 솔플로 합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4.04.22 PM 06:25
     
    솔플하실 거면 주술사가 낫습니다.
    도사로는 혼자 레이드 도실 때, 특히 높은 레이드에선 많이 버거우실 거예요.
    202508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