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시작한 바린이인데
도사가 좋다고해서 시작을 했습니다.
도사 템세팅을 어떻게 해야하나요???
공격형 도사 , 뭐 솔플형 도사 파티형도사 종류가 많더라고요??
1. 저는 그냥 혼자서 레이드돌고 시련돌고 자동사냥돌고 하는 도사인데 그럼 방어무시 챙겨야하나요 방어관통 챙겨야 하나요?
2. 이제, 막 7차승급 했는데 템세팅을 어떻게 해야할까요???
(옛날글들 찾아보면 암흑지옥구도, 진'서라마옥선, 대모홍접선, 극빙지옥구장, 고대마령의 흑월선, 진환영금성뇌선 이런거 추천하던데 최신은 어떤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