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탐 700 도사로는 못잡나요..?

캐릭터 직업
궁사

마궁혼@연

조회 919 추천 0 2024.04.29 AM 06:38:01
어찌저찌 다 다른애들은 깼는데 세상에나.. 한대에 1페이즈에1700만 딜이 들어오네요..

혼자는 못깨겠죠..?ㅜㅜㅜㅜ 전투력 3만입니다. 무과금계정이에요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룟티@연
    2024.04.29 AM 06:41
     
    네, 아쉽지만 잡기 어렵습니다.
    세계후로 도움 요청하시면 많은 분들이 도와드릴거예요.:)
    202309

    추천 0

  • 도사 봉봉새@연
    2024.05.01 AM 01:26
     
    저 700때 혼자 했어요.. 혼자 생환해가면서 되긴해요 죽었을때 도망가고 버프걸어서 돌아오는게 중요하고 필드가 넓어서 소환하는 잡몹들 없는 곳에서 죽어가며 싸우는게 중요...; 한시간정도면잡아용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