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 도사 할만 한가여?..

캐릭터 직업
주술사

민아닝@호동

조회 1459 추천 0 2024.05.09 PM 12:04:13
지금 아막 쯤인데 몹도 점점 잡기 힘들어서 방관 딜 도사 해볼까 하는데
체감 되나여? 아니면 안 하는게 낫나여...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임포@하자
    2024.05.09 PM 03:26
     
    방관을 맞추는 만큼 쎄지고 사냥속도는 빨라집니다. 하지만 800레벨 비급인 섬광을 배우기 전까진 타격횟수가 적은 편이기 때문에 타 직업과 비교했을때의 체감은 적은편입니다.

    현재 신수의유적, 도전천하제일 처럼 공격능력이 필요한 1인 컨텐츠가 늘어나는 만큼 도사도 딜템을 쳉겨두면 좋아보입니다.
    202406

    추천 1

  • 주술사 민아닝@호동
    2024.05.09 PM 03:29
     
    아 넵 고민 좀 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