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로 받은 고대은제팔찌 질문입니다

아이템 각인
천인

보로실@연

조회 757 추천 0 2024.05.12 AM 02:10:07
패스에서 받은 고대은제팔찌를
강화슬롯을 늘리고 마비저항? 얘네를 다 발라야하는건가요? 아니면 방어도를 발라야하는걸까요?
초급 마비저항이랑 방어도가 너무 많아서 빨리 써버리고싶습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바현슈@연
    2024.05.12 AM 02:43
     
    강화슬롯은 총 2개까지 열 수 있고 패스에서 주는 강화슬롯구슬 + 초급방어강화부적 OR 고급마비저항강화부적'진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패스에서는 주는거는 100% 강화부적을 바르게 해주는데.. 아마 보로실님이 가지고 있는 일반 강화부적은 강화를 할 때 확률이 존재합니다.


    강화명장인 이상이 아니시고, 강화장비셋팅이 없으시다면  강화를 하실 때 고대은제팔찌 내구도가 90%이상 깍일 수 있으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추천 1

  • 궁사 릭죄@연
    2024.05.12 AM 11:24
     
    패스에서 받으신 아이템의경우 내구도손상률이없고 성공확률이 100%인경우가 많습니다.

    장비1개당 강화2개슬롯이 가능하니 2개슬롯 다 열으셔서 사용하시면될거같습니다.
    2025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