앰플리파이@연
현재 530레벨 전사 키우고 있는데욥.
바린이나르샤 받고 신규캐릭 키으로 1~630키우는게 빠를까요
아니면 그냥 키우던캐릭 530~630 키우는게 빠를까요..
이전글
다음글
총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추천 1
유저분의 상황에 따라 다르다고 판단됩니다
예를들어, 현재 유저분께서 키우던 캐릭터에 휴경 및 사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여러 아이템들 (초상 등)
을 보유하고 계시다면, 키우던 캐릭터를 계속하여 키우는 편이 나을것으로 예상되지만
이러한 사냥도움에 필요한 물품이 없으시다면
바린이나르샤 이벤트가 적용이 되는 신규 캐릭터를 키우는편이 더 육성이 쉬울것으로 보입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