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바린이나르샤 질문이요.

육성 기타
전사

앰플리파이@연

조회 1849 추천 0 2019.07.25 PM 05:34:23

현재 530레벨 전사 키우고 있는데욥.


바린이나르샤 받고 신규캐릭 키으로 1~630키우는게 빠를까요


아니면 그냥 키우던캐릭 530~630 키우는게 빠를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차사 분쇄섬@유리
    2019.07.25 PM 05:42
     
    제가 아까 바린이 등록하고
    4차까지 2시간도 안걸렸네요
    받고 키우는게 더 빠를거 같습니다
    201904

    추천 1

  • 주술사 겜러@연
    2019.07.25 PM 05:49
     


    유저분의 상황에 따라 다르다고 판단됩니다


    예를들어, 현재 유저분께서 키우던 캐릭터에 휴경 및 사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여러 아이템들 (초상 등)


    을 보유하고 계시다면, 키우던 캐릭터를 계속하여 키우는 편이 나을것으로 예상되지만


    이러한 사냥도움에 필요한 물품이 없으시다면


    바린이나르샤 이벤트가 적용이 되는 신규 캐릭터를 키우는편이 더 육성이 쉬울것으로 보입니다

    201907

    추천 1

  • 전사 박사@호동
    2019.07.26 AM 02:57
     
    바린이 나르샤 이벤트 동안 꾸준히 하실 계획이시라면, 처음부터 키우시는게 더 빠르실거예요.
    다만, 이벤트기간동안 꾸준히 못하실경우에는 힘드실수 있어요.
    즉, 바린이 나르샤 이벤트 동안 계속 하실생각이시면 다시 만드시는게 좋아요.
    201906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