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사 스킬 중에 혹시 마력소모가 엄청 심한 스킬이 뭔가요??ㅠㅠㅠ

캐릭터 직업
도사

긱시크@연

조회 1562 추천 0 2024.05.23 PM 11:08:15

ㅠㅠㅠ 바람 N년만에 시작하는데 도사로 키우고 있거든요.. 근데
2차인가..? 3차인가 승급하고나서부터 어떤 스킬인지 모르겠는데 마력이 진짜 계속 소모되서
지진쓰지를 못하고 있어요 마력증강으로 마력 다채우면 2초만에 후두둑 다 떨어지는데 스킬설명을 읽어봐도 
어떤 스킬인지 모르겠어요 ㅠㅠㅠ 살려주세요 ㅠ-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4.05.23 PM 11:15
     
    일단 일부 스킬을 자동사용으로 사용하고 계신 것 같은데
    3차면 금강불체가 자동사용이 되어 있을 거예요 이걸로 어느정도 나가고,

    만약 6차이시면, 6차스킬 중에 추행보가있는데
    추행보가 자동사용으로 되어있으면 계속 소모하게 됩니다.
    그거 꼭 자동사용 꺼주세요!

    퀵슬롯을 크게 확대하시면 주위에 테두리가 빙빙 돌아가는 게 자동사용된 마법이구요
    그 마법을 드래그하면 아래와 같은 칸이 생기는데 여기에 두시면 됩니다.

    (전부 자동사용으로 두면 마력소모가 많아져서 일부는 꺼주셔야합니다.)

    202508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