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린이 도사 템세팅 및 성장 조언 부탁드립니다.

캐릭터 직업
주술사

게까주는남자@연

조회 1111 추천 0 2024.05.29 AM 12:44:23
예전에 3~4차 나왔을 때랑 작년인지 재작년인지 잠깐 접속해서 했었다가 지금 다시 복귀해서 찍먹 해보고 있는 유저 입니다.

레벨만 무작정 708까지 올려놨구요. 뭐부터 해야 할지 모르겠어 자동 사냥, 시련, 레이드 정도만 돌고 있습니다.

무자본 ~ 혹은 저자본으로 천천히 해볼생각이구요.

템 세팅 어떻게 가져가야 할지 또 돈벌이 수단이 어떤 것이 있는지 감이 하나도 안 잡혀서

현재 유저 분들 조언 좀 듣고 싶습니다. 도움 미리 감사드립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불커@무휼
    2024.05.29 AM 01:30
     
    현재 도사가 솔플 레이드 좀 힘들어요

    아마도 검은용부터 좀 힘들어요 친구 격수분 있으면 좋아요

    무자본 저자본으로 하실꺼면

    천천히 혼자 되는 레이드를 꾸준히 하면서 중국템으로 6-7성셋 만들어서 연마하고 

    중국템의 재료가 제일 잘 나와서 만들기 쉽어요 

    각인은 악귀문 하면 점수를 얻을수 있는데 그 점수로 각인비서들 구매해서 중국템에 바르시고

    황돋은 그냥 전투력만 높은거로 하시면 됩니다

    캐시로 하기 아니면 금전 모아서 거래소에서 전투력만 높은 황돋구슬 구매 무기 투구 손은 전투력700대이상 높은편이고 옷은 800이상이 높은편입니다

    추천은 무기 투구 손은 800대이상 그리고 옷은 1000대로 맞춰야 최고 같아요 전투력이 높을수록 콘텐츠를 할수있습니다

    그리고 돈벌이 수단은 요즘 연마 다들 한다고 연마석 좀 사갈꺼에요

    레이드 돌리면서 중국템+중국꺼 연마석을 빼고 다른 연마석들 연마석(일본) 연마석(타계) 팔아도 되요

    또 다른 장비들까지 만들어서 팔아도 되고요 

    그리고  특히 환수 주작 방패(주작신물)이 제일 잘 나와서 환수 주작 먼저 하시는거 좋아요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