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수님들 진서라마옥팔찌 연마 질문

아이템 분해&강화
천인

추나전문가@연

조회 1098 추천 0 2024.06.03 PM 02:45:09
10연마해둔 진서라마옥팔찌가 있는데 

환웅손부위 7,8로 바꾸려다가 환웅템 가격이 너무오르기도 했고, 신강 단계차이도 나서 그냥 쓰고 있습니다. 


요즘 돌파석 4성 가격이 10만전아래로 내려왔고 기타연마석 가격은 원래 저렴하니, 40연마까지는 손쉽게 가능할 거 같은데요.  

연마해서 쓰는게 나을까요, 그래도 환웅8이나 일본,중국 손부위로 새로 구매하는게 나을까요. (9는 가격이 지금 미쳐서 못삽니다) (명중은 많이 남는 상황입니다. )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임포@하자
    2024.06.03 PM 02:55
     
    연마돌파석 가격이 내려갔다고는 하나 40레벨 돌파까지 필요갯수가 700개나 되고 성장한계가 낮은만큼 환웅장비가 나을것으로 보입니다.
    202406

    추천 1

  • 천인 오빠나졸려@연
    2024.06.04 AM 04:30
     
     환웅말고 일본 장비 가셔요 ㄱㄱ
    202407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