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사 각인질문

캐릭터 직업
마도사

데이먼스@연

조회 664 추천 0 2024.06.21 PM 11:53:56

과거에는 몹들이 너무 세서 도사들은 안죽을려고 방어도 각인을 많이 사용했는데
도사 직업개편 이후에는 몹들도 조금 약해지고 솔플도사들이 많아져서 다 방무각인 사용하는 거 같더라고요 

방무각인 + 시향돋보기를 사용하나요?
아니면 방무각인 + 마치돋보기를 사용하나요?

시향은 최소한만 맞추고 방무나 마치를 맞추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오빠나졸려@연
    2024.06.21 PM 11:55
     
     시향을 안맞추고, 굳이 시향달린 템을 안 끼더라도

     버프랑 물약 조금 먹으면 거의 예전 시향 1000이 나오기 때문에

     돋보기도 공격형으로(마치, 방무)로 가져가시는게 좋습니다.
    202407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