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연서버 바린이 697도사입니다
다른게 아니고 시련이나 레이드 돌때...
재생축복물약, 마력회복물약4단계 먹고
공력증강 자동사용으로 해놔도
마력이그냥 쭉쭉 빠져서 공력증강되면 0.3초만에 마력이 다 달아서 지진을 못쓸 지경입니다
내공강화도 왠만하면 마력흡수로 맞추고 쓰고있습니다.
자동사냥 마법때문인줄 알고 하나하나 다빼보고 햇는데 원인을모르겠습니다
어떤분들은 반탄강공쓰면 이런 현상이 있다고 해서 뺴봣는데도 똑같습니다.
근데 흑월탑같은데 자동사냥하는거 모니터링해보면 마력이 부족한 현상은 안보입니다
고수님들 아시는분 계실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