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97도사 마력부족 질문있습니다..

캐릭터 직업
도사

외로운술잔@연

조회 673 추천 0 2024.06.25 AM 01:20:19
안녕하세요 연서버 바린이 697도사입니다

다른게 아니고 시련이나 레이드 돌때...

재생축복물약, 마력회복물약4단계 먹고

공력증강 자동사용으로 해놔도

마력이그냥 쭉쭉 빠져서 공력증강되면 0.3초만에 마력이 다 달아서 지진을 못쓸 지경입니다

내공강화도 왠만하면 마력흡수로 맞추고 쓰고있습니다.

자동사냥 마법때문인줄 알고 하나하나 다빼보고 햇는데 원인을모르겠습니다

어떤분들은 반탄강공쓰면 이런 현상이 있다고 해서 뺴봣는데도 똑같습니다.

근데 흑월탑같은데 자동사냥하는거 모니터링해보면 마력이 부족한 현상은 안보입니다

고수님들 아시는분 계실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평민 민족병쉰@무휼
    2024.06.25 AM 02:42
     
    시련 도실때 시련규약 설정을 체력 마력 소모되게 해놓으셧거나 아니면 스킬 쓰실때 동시에 여러개를 눌러서 그렇던지 아니면 현재 레벨이 시련 사냥터를 못따라가서 3중에 하나일 겁니다. 저도 시련 돌때 규약설정을 높게해서 한꺼번에 여러개를 쓰면 체력이 급하게 막 닳습니다.  
    자동사냥은 캐릭터 체력 마력에 맞춰서 스킬을 사용하기때문에 급하게 닳지 않는것이죠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