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 투력 8만되는 천인입니다.
수호환수 궁금한 게 생겨서 질문드립니다.
1. 황룡 권 사서 시동 환수로 쓰다가 사냥터에서 제가 너무 잘 죽고 레이드에서 주작과 별 차이 없어서 주작을 쓰고있는데요, 8만 되면 시동을 황룡으로 하고 수호를 주작으로 쓰는 건 별로일까요?[주작 아이템, 초월 상태가 좋음]
2. 수호로 등록했을 때도 4신수 기본효과인 명중률 25 / 명중회피 25 받을 수 있는 지 궁금합니다.
3. 황룡을 수호환수로 쓴다고하면, 방무 유저는 방관셋 말고 투력셋으로 쓰는게 좋을까요?
백호는 쓰게 된다면 템이 444이고 잡돋이라 다시 맞춰야할텐데 고민됩니다..도와주십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