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판스킬 겹칠 시 데미지 씹힘 현상?

캐릭터 직업
주술사

천박한계집애@연

조회 542 추천 0 2024.07.24 AM 08:47:35
안녕하세요.
거의 확신하고 있는데..
데미지 안들어가는 상황이 꼭 다른 장판 스킬이랑 겹칠 때 그런거 같더라구요.

1. 폭류유빙이 들어가고 있을 때 십자 쓰면 나중에 쓴 십자가 씹힘
2. 마도가서 장판스킬(이름은 모르겠으나 기본스킬) 썼을 때 십자 쓰면 나중에 쓴 십자가 씹힘

이 현상이 일어나고 있는게 맞을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전사 촹뷔@하자
    2024.07.24 AM 09:49
     
    네 예전부터 장판 스킬과 장판 스킬이 만나면 

    스킬이 두가지 다 딜이 들어가는게 아니라 

    먼저 깔아져 있는 장판 스킬만 딜이 들어가는 현상이 있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