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주술사 레벨 99찍었는데요..

캐릭터 직업
주술사

녕하찌@연

조회 1930 추천 0 2024.07.27 PM 08:30:51
저한테는 십억경이라는 게 안떠요. 도호귀인에서 레벨올리기 누르면
레벨 115에 체력 2만얼마 마력 1만얼마로 올려준다는데
저는 주술사라서 마력이 높아**다고 배웠거든용??

그래서 모든경험치를 마력으로 변환 <- 요거 누르니깐 레벨은 안오르고
마력만 오르나봐요 ㅠ 근데 운영자가 준 퀘스트를 시작하려면 레벨 100이돼야하는데
이거 어떻게해야되나요..? 바린이라 너무막막해요 ㅠㅠ

체력이 더 높아져도 그냥 레벨올리기<- 요거 누르면 될까요 ???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노답요@연
    2024.07.27 PM 08:43
     
    레벨업으로 선택하셔야하는게 맞습니다

    나중에는 레벨업에 마력만 오를텐데 그때 체력이 모자라면 체력만 따로 올려줍니다


    추천 1

  • 주술사 녕하찌@연
    2024.07.27 PM 09:04
     
    두분 다 답변 감사합니다!!

    추천 0

  • 궁사 릭죄@연
    2024.07.28 AM 10:12
     
    십억경이라는 시스템은 오래전 패치되어 사라진 경험치시스템입니다.

    현재는 그냥 레벨올리기. 체력/마력올리기로 변경되었으니 뭐가뭔지모르실때에는 레벨올리기를 이용하시면됩니다.
    202503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