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사와 도사가 마령을 룹으로 깨고,
주술사가 레이드 3단계 주화를 먹는다면,
룹한 도사는 무슨 혜택이 있나요??
그냥 주술사에게 써비스??
조언 부탁합니다.
> 아하 체침 님 고맙습니다..
해보니 마령 도사하고 하니 깨지더군요~~
환수 9등급 이제 쉽겠습니다..
>>>>>> 릭죄 님 고맙습니다..
도사가 현재 798인데, 주캐릭 주술사를 805에서 810만들려다보니
도사 랩업이 너무 늦어집니다..
살수도 799,
천인이 793..
현재 이 4캐릭을 동시에 올리는 것 일시 중지하고,
도사를 먼저 8차 랩업이 좋을까요??
랩으로 볼 땐 승급 순서는 살수 > 도사 > 천인 일 듯한데요..
위 3 캐릭 중, 실제 바람직한 8차 승급 순서 있을까요??
주술사 랩업 일시 중지하고 위 3캐릭 중 순서에 따라 8차를 먼저 만들어야겠습니다.
조언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