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 레벨 올려야될까요? 그리고 진로좀 부탁드려요.

바람생활 생산
주술사

간악한사술@하자

조회 622 추천 0 2024.08.13 PM 03:42:40
복귀유저입니다. 

직조술 강화술 뭐이런거 생산 아직도 쓸만한가요? 레벨 올려야되나요??


그리고
630 도사
655 주술사 키우고있는데요 
복귀유저라서 뭘 해야될지 몰라서 일단 자사만 계속 돌리고 있는데 
뭐해야될지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체침@연
    2024.08.13 PM 04:01
     
    렙업을 위해선 환상의시련 매일 10판씩 하는게 가장 중요합니다. 650부터는 1주일에 한번씩 안시성 하시구요. 


    생산은 자기만족의 영역입니다. 딱히 돈벌이가 되진 않습니다. 오히려 빠르게 생산렙을 올리려면 많은 돈을 쏟아부어야 합니다.. (재료를 다 거래소에서 사야하니..) 

    추천 1

  • 살수 쌀먹수@연
    2024.08.13 PM 04:18
     
    환수 시동에도 이제 채널티감소가 적용이되어 강화술만 올리면 패널티0퍼와 성공률 70퍼 이상을 할수있습니다. 강화술만 올리시고, 갑옷, 환수갑옷에 32퍼 패널티감소, 모자, 환수모자에 20퍼 패널티 감소를 바르시면 됩니다

    추천 1

  • 궁사 릭죄@연
    2024.08.14 PM 01:40
     
    강화술은 올려두시면 연마.재련등을통한 거래불가아이템의 강화작업(방어,마비저항,침묵저항 강화 등)에 있어서 직접할수있다는 장점이존재합니다.

    자사부지런히 돌리시다가 여유가되신다면
    환상의시련 일 10회
    레이드 일 3회(공명의 여유가된다면 일 최대 5회//계정및 명의당 15회)
    안시성 주 1회
    도전천하제일 주1회
    스사노오 주1회
    악귀문 주 2회

    등을 하셔서 경험치를 얻어 레벨업 하시면됩니다
    2025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