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레벨1 캐릭터 거래소 바로 이용 가능한가요?

바람생활 거래
살수

덮밥장인@연

조회 945 추천 0 2024.08.13 PM 09:12:51
OTP 가입되어있긴 한데.. 거래소 자체는 들어가지는데 바돈이 없어서 거래소가 바로 이용가능한지 확인이 안되어서요...

예전엔 300랩 + 만든지3일 이상 캐릭만 거래소 가능했던것 같은데 요즘은 바로 되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전사 촹뷔@하자
    2024.08.13 PM 09:21
     
    아뇨 현재도 두 조건을 만족하지 않으면 거래소에 아이템을 올리는것은 불가능 합니다.

    추천 0

  • 궁사 릭죄@연
    2024.08.14 PM 01:24
     
    판매는 300레벨이상(차사 450레벨이상)부터 가능하며 캐릭터생성이후 3일이 지난뒤부터 가능합니다.
    구매는 레벨제한이나 다른 규제없이 자유롭게 구매가 가능합니다
    2025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