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사 반지 고민중인데 질문있어여

아이템 장비
주술사

이옥림@연

조회 612 추천 0 2024.08.27 PM 10:21:13
현재 방무 570대인 상황에서 반지 고민이있어여~
마증이 예전과 다르게 이제 다다익선이라는데

태광노리개7성 60을 맞추면 마증이 1200대가 되고,
환웅부위9성 80를 맞추면 방무가 600대 초반이 됩니다

이럴때 사냥, 레이드에서 고효율을 낼 수 있는 장비가 뭘까요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체침@연
    2024.08.27 PM 11:47
     
    90연마를 생각하신다면 환웅9류 가시고

    60연마까지만 할거면 태광7로 가시면 됩니다.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