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무기는 항상 1티어 였나요?

캐릭터 직업
도적

칠옥님@연

조회 731 추천 0 2024.08.27 PM 10:46:10

2005~2011 유저 입니다!

2011년도 이 후 용무기는 항상 1티어 였나요?

* RPG 게임들 특성 상 게임 메타가 바뀌면서 최상위 무기들도 바뀌더라구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수욕@하자
    2024.08.27 PM 11:07
     

    추천 0

  • 전사 검시랑@하자
    2024.08.27 PM 11:21
     
    용무기는 바람 초창기부터 상징적인 무기여서 

    운영진이 다른 아이템에 비해 좀 밀린다 싶으면 상위 단계를 추가하는 식으로 업데이트를 해주기때문에

    1티어를 지속적으로 유지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