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사 마력증발

캐릭터 직업
도사

사탕빛@유리

조회 840 추천 0 2024.08.29 PM 05:04:41
레벨업 하고나니 아무 사냥터 들어가도 마력이 순식간에 사라져서 아무것도 못하고있어요ㅠ
자동사냥 아무것도 안해둔 상태입니다.. 재접속 해도 그대로네요..
아시는분 답변 부탁드립니다 ㅠ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4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4.08.29 PM 05:09
     
    보통 마력 금방 닳아버리는 건 자동사용이 된 스킬 때문일 가능성이 큰데요

    600레벨이 넘으셨으면 '추행보'를 배우게 되는데 이거 자동사용으로 되어 있다면 마력이 금방 소모됩니다.
    추행보를 자동사용에서 제거해주시고

    '대평온'도 자동사용이 되어있다면 바로 자동사용에서 제거해주세요!
    202508

    추천 0

  • 도사 사탕빛@유리
    2024.08.29 PM 05:16
     
    대평온도 추행보도 자동사냥이 아닌데 사냥터 들어가기만 하면 마력이 1초도 안돼서 바닥이 돼버리네요 ㅠㅠ
    고객센터 문의해볼까요 ㅠㅠㅠ

    추천 0

  • 궁사 릭죄@연
    2024.08.29 PM 05:22
     
    해당방법이 도움이되실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체력/마력 리젠이 낮아 커버가안될수도있습니다 어디선가 마력이 계속해서 새고있다는뜻인데 확인하기가 어려우니
    아래방법을 통해 해보시는건어떨까요?
    왈숙편의점에서 마력회복시약을 구매하시고 사용후 출세가도에서 1일1회받을수있는 재생축복물약을 사용하시면 마력리젠이 올라가게되어 어느정도 커버될듯합니다
    202503

    추천 0

  • 도적 불커@무휼
    2024.08.29 PM 05:34
     
    이제 마법들이 알아서 나갑니다 

    쉽게 해결 방법은 퀵슬롯을 확대(퀵슬롯옆에있는+)시키고 나서 모든 마법을 넣고 일일이 자동 해제를 다 시켜보세요

    자동마법 해제방법은 퀵슬롯에 있는 마법그림 주변에 빛이 빙빙 돌아다닙니다 (이게 자동으로 마법 쓰기)

    참고) 퀵슬롯을 확대(퀵슬롯옆에+를누르면 됨) 시키면 보입니다

    그럼 퀵슬롯에 있는 마법그림을 마우스 왼쪽버튼 누르면 위에 녹색글자로 메시지창이 나옵니다

    마법그림을 드래그한 상태로 그 메시지창속에 옮기고나서 놓으면 해제 됩니다 

    자동 다시 하고 싶으면 똑같이 하면 자동으로 바꿔요  

    해보시고 그래도 안 되시면 문의 한번 해보세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