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사 vs 살수

캐릭터 직업
도사

댕심@연

조회 1921 추천 0 2024.09.01 PM 10:22:02

피케이?공성 같은거 제외하고 여러분들이라면 어떤 직업을 선택하실껀가용?? 이유도 가르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알콩알이@연
    2024.09.01 PM 10:47
     
    PVE 만 보자면 살수가 좋다고 생각합니다.

    살수가 따로 템을 안 맞춰도 730 까지 승급템으로 갈 수 있을 만큼 사냥이 좋습니다.

    그래서 레벨업 하는데 매우 용이합니다.

    다만 초반에 레이드가 좋진 않습니다. 그래서 초반을 얼릉 빠져나갈 수 있게 레벨업을 빨리 해야 하죠

    초반만 지나가면 살수도 레이드에서 준수한 성능을 발휘합니다.


    하지만 차사의 경우는,.. 사냥, 레이드에서 모두 안 좋습니다.

    고자본까지 올라가면 차사도 좋아지지만 그건 살수도 마찬가지죠

    그나마 살수가 좋다고 생각합니다.

    추천 1

  • 궁사 릭죄@연
    2024.09.01 PM 10:55
     
    전 좀 다른생각인게
    현재 살수 8차 차사8차 둘다가지고있긴합니다

    개인적인생각으로는 살수는 낫컨트롤이 된다고해도 데미지가 한계가있기도하고
    차사는 오래해와서그런지는 잘모르겠는데 근접형 캐릭터인 차사가 더좋다고생각합니다
    방어기도있기도하고 지속적으로 데미지가 잘뽑히는직업이긴하지만

    단점으로는 타격흡수 및 체마소모감소율, 체마리젠등을 잘챙겨주셔야하고 고자본 고렙으로갈때 데미지는 확실하게 늘어나는것이 보이긴합니다.
    차사강림 스킬이 활성화가되어있을때 타직업군의 데미지를 겨우따라가는 현상이 자주나타납니다

    PvP를생각한다면 살수가더 좋을듯합니다 

    202503

    추천 1

  • 도사 될이@연
    2024.09.02 AM 10:44
     
    저도 살수에 한표드립니다


    안시성 등등 뭐하나 빠지는거없고

    템값도 안들기 떄문입니다

    차사는 이미 용라3강분도 접는판이여서..매우 암울한게 눈에 보입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