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0부터 자사만으로 770까지 얼마나 걸려요??

캐릭터 직업
마도사

맛춥법파개좌@연

조회 842 추천 0 2024.09.01 PM 10:51:50
호박좀 캐고싶은데 대야가 제일 좋다고 해서 가볼려고 합니다!

다른계정도 해야해서 자사만 돌릴까 하는데 너무 오래 걸리면 시련을 해야겠죠 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4.09.01 PM 11:00
     
    오.. 시련 없이 자사만 돌리면 정말 오래걸립니다.

    특히 레벨 730넘은 시점부터 경험치가 많이 필요해지기 때문에 시련 없이는 오래걸립니다
    이전에 요강사용이 좀 듬성듬성이긴 했지만
    740~760까지 자사로만 한 적이 있었는데 한 4~5달 걸렸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202508

    추천 1

  • 천인 철의찰나일@연
    2024.09.01 PM 11:01
     
    내년 여름쯤이면 가능할 겁니다-

    화이팅ㅋㅋㅋ

    시련 돌리면 1달반정도면 가능함.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