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채팅 직업별방? 살수 키세팅 ㅜㅜㅜ

캐릭터 직업
주술사

또띠칩@연

조회 706 추천 0 2024.09.04 PM 09:45:26
살수방도 잇나요? 직업별로잇는거같던데

아무리해봐도

키세팅을 못하겟어서 ㅜㅜ

남들 4갈래 잘터뜨리던데
저는 해도 안터지고 맨날 낫이날라만 댕겨서 ㅜㅜ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릭죄@연
    2024.09.09 AM 10:09
     
    살수직업은 낫컨트롤이 중요한 직업입니다 낫회수스킬 및 일시정지를 적극적으로 이용해보시면 좋읗듯합니다
    2025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