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바린이 시작하잖아요

캐릭터 직업
도사

쿠구궁쾅쾅@연

조회 485 추천 0 2024.09.04 PM 09:52:26
키운지 11일된 캐릭이 740찍었는데 애도 바린이 신청가능한가요? 그냥 템만받고싶어서 그러는데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4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4.09.04 PM 09:53
     
    아뇨, 새로 이벤트 시기에 새로 생성한 캐릭터만 가능합니다.
    기존에 있는 캐릭터들은 불가능합니다.
    202508

    추천 1

  • 도사 쿠구궁쾅쾅@연
    2024.09.04 PM 09:57
     
    흐앙! ㅠㅠ 새로 하나다시키워야겟네요

    추천 0

  • 평민 민족병쉰@무휼
    2024.09.04 PM 10:47
     
    왜 새로키우시는지??? 어차피 이벤은 700까지인데 

    추천 0

  • 도사 쿠구궁쾅쾅@연
    2024.09.06 PM 04:49
     
    가문용으로 하나 키웠어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