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레벨 레이드 방어도 중요성

캐릭터 직업
차사

이르사@연

조회 719 추천 0 2024.09.04 PM 10:16:46
안녕하세요 선생님들

탐/산군/나타/인드라 레이드 난이도가 올라갈수록 방어도도 많이 중요해지나요?

갑옷각인을 방어도로 잡아야할지 방무로 잡아야할지 고민돼서 여쭤봅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오빠나졸려@연
    2024.09.05 AM 12:41
     
     사실 갑옷 각인을 방어도로 한다고 해도 4단계에서 체감될 만큼 대미지 감소가 있을 것 같지는 않네요.

     요즘에는 방어도 능력치가 워낙 안좋아져서...

     그렇지만 저 같은 경우는 방어도 각인이 방어도무시 각인에 비해 싸고, 전투력도 높기 때문에 방어도각인을 하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202407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