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하는 바람인데 괴유썹을...

육성 기타
전사

주님뜻대로@유리

조회 1772 추천 0 2019.08.24 PM 10:39:06

안녕하세요 
가진건 쥐뿔 없고 추억에 젖어서 바람을 하고 싶은데

너무나 많이 변해서 인지 기존에 있는 케릭은 하지 못하겠네요 ㅜㅜㅋ

6차까지는 뭘 해도 되고 그 이상은 무자본은 힘들다 하시고..


괴유썹에서 즐기면서 하기에 좋을지 몰라서 질문 올립니다
그냥 즐기면서 할려고 하는데 캐시템 이용 가능하고..

어떤분이 템값도 싸다는데 ... 꿈에 그리던 템들도 껴보고 싶네요 ㅋㅋㅋ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차사 분쇄섬@유리
    2019.08.25 PM 09:58
     
    괴유서버... 

    장점

    경험치 5배에
    일부 캐시템 공짜이고
    본섭에 값 비싸고 빵빵한 아이템을 저렴하게 구할 수 있고
    본섭 패치 전 먼저 컨텐츠를 즐길 수 있고

    단점

    평일엔 서버 리붓이 잦다는점, (사냥 흐름 끊김)
    사람이 적음
    언제 할지 모르는 서버 초기화(모든 캐릭 정보 G워짐)

    즐기면서 하기엔 재미있어요 저는..





    201904

    추천 0

  • 천인 좌부동@하자
    2019.08.28 AM 04:38
     
    전 괴유서버 시간 아깝던뎅 시간들인거 초기화되서 ..또륵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