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사용마법

기타 기타
주술사

페로나@호동

조회 675 추천 0 2024.09.22 PM 12:13:27
복귀했는데 마법이 자동사용되는게 있던데
편한건 편한데 불편한건 ㅈㄴ불편한데요

자동사용적힌거 온오프기능 없나요??
ex/ 누리의기원만 오프하기



그리고 환수도 1마리 주는거같은데 초반에 왜 안주나요? 이제 바뀐건가?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4.09.22 PM 12:16
     
    자동사용 적힌 건 퀵슬롯에서 마우스로 그 마법을 드래그하면
    위에 네모칸이 뜹니다 (자동사용 그만 쓰도록 하는 칸이 나옵니다)
    그 위로 마법을 드래그해서 두시면 Off 됩니다.

    환골탈태 이후로 환수 1마리 주는 것 사라졌습니다.
    202508

    추천 2

  • 궁사 릭죄@연
    2024.09.22 PM 12:17
     
    자동마법 사용방법입니다
    필요하신마법만 자동사용하시면됩니다

    초반기본지급해주는 환수는 현재 환수가이드로바뀌었습니다
    환골탈태이후 환수키우는게 많이편해졌습니다
    202503

    추천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