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p나 지정pc는 필수인가요

기타 기타
차사

차젱@연

조회 2063 추천 0 2019.08.29 PM 04:59:50

otp나 지정pc는 필수인지 궁금해요.


안하시는분들도 잇나여


안하면 손해 많이보는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차사 분쇄섬@유리
    2019.08.29 PM 07:20
     
    OTP해두면 좋죠 해킹 위협으로부터 좀 더 안전하고
    해킹시 아이템 복구도 +1회 더 받을 수 있구요

    인게임내에서

    1.고급 아이템 교환하면 3일간 교환불가 되는데 1일로 줄어들고
    2.사냥터 지역별 호박이 나오는데 이 호박을 열면 금전과 바람포인트를 주는데
    이 호박을 열 수 있습니다
    3.절찬리에 진행중인 바람모험이벤트에 아이템 구매를 하려면 otp유저여야합니다
    4.채굴 컨텐츠에서 채굴집중력 무료 회복이 otp가입해야됩니다

    안해도 손해까진 아니지만 해놓으면 더 좋습니다


    201904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