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하려면 무슨 직업이 제일 좋은가요?

바람생활 생산
차사

신차원@연

조회 1566 추천 0 2019.08.29 PM 05:04:53
비격수로는 생산 하지말라던데 정말 그런가요?ㅠㅠ

생산하기 좋은 직업 추천 부탁합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차사 분쇄섬@유리
    2019.08.29 PM 07:27
     
    도적이 생산용으로 좋았는데요
    분신이 패치 되는 바람에 조금 덜 좋지만
    그래도 비영승보가 있어서 몬스터 넘어갈 수 있어서
    도적이 괜찮은거 같습니다


    201904

    추천 0

  • 도사 도트@하자
    2019.08.29 PM 10:43
     
    저는 도사로 8절대장인을 단 유저인데 대체로 도적이 좋다고는 하지만, 도사도 좋습니다.

    도적이 비영승보로 넘어간다면, 도사는 지진으로 다 잡으면서 길을 뚫어버리기 좋아요

    생산몹이 나오는 던전수준은 전부 지진 1방에 다죽습니다.

    또한 양모실이나 명주실같은 것은 움직이는 몬스터를 잡아서 모아야 하는 재료인데, 원거리공격이 없는 도적으로는 모으기 힘들어요. 도사가 좋습니다.
    202107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