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몇 분들이 문의 남기신 것처럼
저도 사냥터에 들어가면 마력이 3초만에 증발해요..
1. 스샷에 보이는 것 처럼 자동스킬 수동스킬 1도 안씀2. 퀵슬롯에 보이는 것 처럼 자동,수동스킬 지정 1도 안해놓음
3. 사냥터에 들어가자 마자 기술 1도 안씀. 캐릭터는 움직이지 않고 제자리
4. 사냥터에 들어가자 마자 마력이 반이하로 깎이더니 기하급수적으로 내려감
5. 3초만에 1로 내려감
6. 사냥터 나오면 증상사라짐. 공력증강하면 마력 풀로 다시 찬 후 증발하지 않음
사냥터만 들어가면 마력이 자꾸 증발하네요..
다른분들께서 기존에 같은 현상으로 문의하셨던 글에, 답변해주신 것 처럼 몇번이나 조치해봤어요
출세가도, 왈숙편의점 시약구매 등등 스샷으로 답변주신 내용으로 아무리 시도해도 증상 그대로에요
게임 재접속, pc재부팅, 다음날 재접속 등등 증상 그대로에요
도와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