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차찍은 도사입니다 템세팅질문좀드릴게요

캐릭터 직업
도사

이무쿵@연

조회 946 추천 0 2024.10.02 AM 09:21:17
혼자서 간단하게 사냥하며 레이드돌려고합니다
바방무로 가게될거같구요
갑옷투구를 고민중인데요 
자본 3억정도로 생각하고있습니다.
환웅 / 중국 / 일본 어느쪽루트를 타야할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규니딩@연
    2024.10.02 AM 09:39
     
    중국은 저렴하게 투력올리는 라인업이고, 바방무로 가실 예정이면 무조건 환웅으러 가시는게 좋습니다. 환웅 7이나8 갑옷 머리 무기는 대모7성(사행으로 엄청 저렴) 반지는 금린6성 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연마는 자본이 모자라실 것 같은데 레이드와 자동사냥으로 천천히 모으면서 조금씩 연마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추천 0

  • 궁사 릭죄@연
    2024.10.02 AM 10:44
     
    도사직업은 8차 섬광배우기이전까지 레이드솔플이 불가능하다보니 그전까지 뻥투력이나 가성비투력세팅(금린장비) 세팅하시는게좋고

    8차이후부터 바방무세팅(환웅+@)를 하시는게좋을듯합니다


    202503

    추천 0